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여기어때와 네이처리퍼블릭, 공동 여름 캠페인 '뷰티템 이거어때' 공개

○ 여기어때, 네이처리퍼블릭 뷰티 할인권 배포…7월 세일 기간 중복 적용 가능
○ 네이처리퍼블릭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매장에서 여기어때 액티비티 할인 쿠폰 선물
○ “여름 바캉스 위한 쇼핑에 도움, 여기어때 고객만 누리는 차별화된 혜택”

 


여기어때와 네이처리퍼블릭이 공동으로 바캉스에 필요한 아이템을 할인 받는 쿠폰 행사를 연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네이처리퍼블릭과 손잡고 ‘네이처리퍼블릭 뷰캉스템 이거어때’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의 7월 세일 기간에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500장을 선착순 선물한다.

여기어때를 통해 쿠폰코드를 확인한 다음,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이 쿠폰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사용 가능해,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매장에 방문한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여기어때 액티비티 할인쿠폰(지류)을 증정한다. 쿠폰은 4,000원~5만원까지 랜덤이다. 선착순 4만명 대상으로, 이번 여름을 달굴 워터파크, 테마공원 등 인기 액티비티 시설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여기어때는 “남녀노소 7, 8월 여행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 등 뷰티 아이템은 필수”라며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에서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적 혜택”이라고 소개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