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여기어때, '내일러'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연다

 

○ 여기어때, 내일로 여행자 대상 전국 게하 특가전 열어
○ 예약한 숙박시설서 '내일로' 티켓 보여주면, 최대 10% 페이백 
○ “전국 여행 즐기는 청춘들 위해 마련한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내일러'를 위한 전국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연다. 

다음 달 2일까지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내일로 인기 여행코스 ▲지역별 추천 게스트하우스로 구성했다. 내일로 추천 코스는 여수밤바다, 대구카페투어, 강릉강문해변 등이다. 

그리고 전국 추천 게스트하우스는 10% 할인(최대 5만 원) 혜택을 부여했다. ▲서울과 ▲경기/충청 ▲전라 ▲경상/부산 ▲강원 등 우리나라 여행지 인근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내일러'란, 내일로 티켓을 이용해 일주일 동안, 전국을 여행하는 학생을 일컫는다.

추가 혜택도 있다. 여기어때는 내일로 티켓 소지 시 최대 10% 페이백을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추천한 내일로 추천 게스트하우스 예약 후, 입실 당일에 숙소에서 '내일로 티켓'을 보여주면 된다. 추가 정보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내달 2일까지.

여기어때는 “전국 여행을 즐기는 청춘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여행을 통해 꿈을 발견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내일로 패스는 만 27세 이하 청년이 패스 한 장으로 일정 기간 해당 열차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