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여기어때, 파격가로 무장한 대한민국 워터파크 모았다

○ 여기어때, 액티비티 예약 1주년 맞아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 실시
○ 여름 ‘핫플레이스’ 워터파크 및 지난 1년간 사랑받은 실내 액티비티 시설 참여
○ “지난 1년사이 상품수 2배이상 늘어…다채로운 상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위드이노베이션ㆍ대표 황재웅)가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시작한다.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 출시 1년을 맞이해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마련했다. 액티비티 상품 예약에 적용 가능한 5,000원, 2,000원 쿠폰을 제공해 온라인 예약 플랫폼 최저가에 도전한다. 또 결제금액 5%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포인트 무한적립’,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원 할인 혜택(매일 선착순 200명)도 준다.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은 인기 액티비티 상품과 함께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됐다. ‘오션월드 이용권+숙박 쿠폰’, 에버랜드 얼리버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파라다이스 도고, 여수 아쿠아플라넷,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이다. 또 실내동물원 주렁주렁(하남ㆍ일산ㆍ경주), 홍대 맥스이스케이프, 용인 플라잉체험 패키지 등 실내시설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지난 1년간 액티비티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린 4,000여개로 확보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경험을 끌어올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6월 연 20조원에 달하는 국내 액티비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년만에 테마파크, VRㆍ방탈출, 워터파크, 아웃도어를 포함한 12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을 확보해, 국내 여행의 주요 예약 채널로 떠올랐다.